휴스턴 한인상공회의소, 한인 비즈니스 동반성장의 길잡이

오는 11월 14일(목) 비즈니스 세미나 .... "사업계약 및 법인 설립, 대출과 사무실 임대 등 사업전반 정보 제공"

 

[사진=텍사스N] 지난해 열렸던 휴스턴한인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세미나 현장

휴스턴 한인상공회의소(회장 이든 리)가 휴스턴 지역 한인상공인들의 비즈니스 성장 및 신규 창업을 원하는 한인들을 위한 양질의 세미나를 준비한다.

오는 11월 14일(목) 케이시스 공유오피스(Casey’s Share Office)에서 열리는 이번 비즈니스 세미나는 사업확장 및 성장을 위해 필요한 대출 및 스몰비즈니스 대출을 받기 위한 자격 등 금융관련 정보부터 신규 사업을 계약하거나 법인을 설립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, 상업용 사무실을 임대하거나 매입하는 상업용 부동산 관련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.

대출관련 세미나는 글로벌 원 뱅크의 JP 박 최고경영자가 진행하며 사업계약 및 법인설립 등 법적인 분야는 HS 법률 그룹의 신지호 변호사가 맡는다. 이밖에도 상업용 부동산과 관련해 사무실을 임대하거나 매입하는 방법 및 과정에 대해서는 한인상공회의소 강문선 이사장이 설명하게 된다.

한인상공회의소가 준비하는 이번 세미나는 현재 사업장을 운영하는 상공인 외에도 신규 사업을 계획하거나 사업영역을 확장하고자 하는 사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인 상공회의소 홈페이지에서 참가등록을 하면 된다.

 

안미향 기자 amiangs0210@gmail.com

Exit mobile version